사진 |
차량정보 |
미션 |
최초등록 (년형) |
연료 |
주행거리 |
가격 |
판매자(연락처) |
|
[르노삼성] SM5 노바 (15년~현재) 디젤 D
|
오토 |
2015 |
경유 |
12만 |
만원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기아] 더 뉴 레이 (17년~현재) 1.0 가솔린
|
오토 |
2021 |
휘발유 |
9.4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쉐보레(GM대우)] 올 뉴 크루즈 ( 17년~현재) 1.4 터보 LTZ
|
오토 |
2017 |
휘발유 |
10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현대] 쏘나타 [DN8] (19년~현재) 2.0 LPG
|
오토 |
2021 |
LPG |
12.9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KG모빌리티(쌍용)] 뉴코란도 C (13~17년) 2.0 디젤 AWD
|
오토 |
2015 |
경유 |
21.6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기아] 더 뉴 K3 [2세대] (21년~현재) 1.6
|
오토 |
2022 |
휘발유 |
11.6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기아] K7 프리미어 (19~21년) 2.5 GDI
|
오토 |
2020 |
휘발유 |
10.6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기아] 올 뉴 카렌스 (14~16년) 1.7 VGT 트렌디
|
오토 |
2016 |
경유 |
19.6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쉐보레(GM대우)] 트랙스 (13~16년) 1.4 가솔린
|
오토 |
2013 |
휘발유 |
18.7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쉐보레(GM대우)] 트랙스 (13~16년) 1.4 가솔린
|
오토 |
2014 |
휘발유 |
18.1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현대] LF쏘나타 (14~17년) 2.0 LPi
|
오토 |
2016 |
LPG |
20.2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기아] 그랜드카니발 (05~14년) GLX
|
오토 |
2010 |
경유 |
25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기아] 더 뉴 카니발 (18~20년) 2.2 디젤 9인승
|
오토 |
2019 |
경유 |
11.2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KG모빌리티(쌍용)] 렉스턴 스포츠 칸 (19년~현재) 2.2 디젤 2WD
|
오토 |
2019 |
경유 |
11.7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기아] 올 뉴 카니발 (14~18년) 2.2 디젤 11인승
|
오토 |
2016 |
경유 |
29.1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현대] NF쏘나타 (04~08년) LPI
|
오토 |
2006 |
LPG |
18.1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쉐보레(GM대우)] 마티즈 CREATIVE (09~11년) LPi
|
오토 |
2010 |
휘발유 |
9.5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쉐보레(GM대우)] 마티즈 CREATIVE (09~11년) LPi
|
오토 |
2010 |
휘발유 |
5.5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기아] 올 뉴 모닝 (11년~15년) 1.0 가솔린
|
오토 |
2014 |
휘발유 |
11.7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르노삼성] 뉴SM5(신형) (10~12년) LPLi
|
오토 |
2011 |
LPG |
20.5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현대] 코나 일렉트릭 (18~23년) 모던
|
오토 |
2019 |
전기 |
14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벤츠] 뉴 S클래스 (13~20년) S63L AMG 4매틱
|
오토 |
2019 |
휘발유 |
8.4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
|
[KG모빌리티(쌍용)] 토레스 (22년~현재) 1.5 가솔린 4WD
|
오토 |
2023 |
휘발유 |
1.2만 |
상담 |
김경충 010-5442-123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