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진 |
차량정보 |
미션 |
최초등록 (년형) |
연료 |
주행거리 |
가격 |
판매자(연락처) |
|
[기아] 올 뉴 K3 (18년~21년) 1.6 T-GDI
|
오토 |
2020 |
휘발유 |
7.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렉서스] 뉴 제너레이션 ES 7세대 (18년~현재) 300h
|
오토 |
2021 |
전기겸용 |
2.2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더 뉴 싼타페 하이브리드 (21년~23년) 1.6 터보 HEV 2WD
|
오토 |
2023 |
전기겸용 |
2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쉐보레(GM대우)] 트레일블레이저 (20년~현재) 1.3 터보
|
오토 |
2022 |
휘발유 |
6.4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5시리즈 7세대 (17~23년) 530i
|
오토 |
2022 |
휘발유 |
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테슬라] 모델 3 (19년~현재) 롱 레인지
|
오토 |
2021 |
전기 |
4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아우디] A6 5세대 (19년~현재) 40 TDI
|
오토 |
2023 |
경유 |
1.2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폭스바겐] 제타 7세대 (19년~현재) 1.5 TSI
|
오토 |
2023 |
휘발유 |
2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모하비 더 마스터 (19년~현재) 3.0 디젤 4WD 6인승
|
오토 |
2022 |
경유 |
6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쉐보레(GM대우)] 볼트 (VOLT) (17년~현재) 1.5 EREV
|
오토 |
2019 |
전기 |
12.6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테슬라] 모델 X (18년~현재) 75D
|
오토 |
2019 |
전기 |
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르노삼성] QM6 (16~19년) 2.0 GDe 2WD
|
오토 |
2019 |
휘발유 |
4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그랜저IG 하이브리드(17~19년) 2.4 HEV
|
오토 |
2019 |
전기겸용 |
12.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테슬라] 모델 3 (19년~현재) 롱 레인지
|
오토 |
2020 |
전기 |
4.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링컨] MKC (14년~현재) 2.0 AWD
|
오토 |
2017 |
휘발유 |
3.4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폭스바겐] 페이톤 (02년~현재) 3.0 TDI V6 디젤
|
오토 |
2015 |
경유 |
1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뉴 3시리즈 [G20] (19년~현재) 320i
|
오토 |
2022 |
휘발유 |
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뉴 6시리즈 (17년~현재) 630d xDrive 그란투리스모
|
오토 |
2023 |
경유 |
1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더 뉴 그랜저 (19년~현재) G2.5
|
오토 |
2022 |
휘발유 |
14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아우디] A6 5세대 (19년~현재) 45 TFSI
|
오토 |
2021 |
휘발유 |
7.6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테슬라] 모델 Y (21년~현재) 롱 레인지
|
오토 |
2022 |
전기 |
11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KG모빌리티(쌍용)] G4 렉스턴 (17년~현재) 2.2 디젤 4WD
|
오토 |
2018 |
경유 |
7.6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5시리즈 6세대 (10~16년) 528i
|
오토 |
2013 |
휘발유 |
6.4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쏘렌토 4세대 (20년~현재) 2.5 터보 2WD
|
오토 |
2022 |
휘발유 |
21.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KG모빌리티(쌍용)] 토레스 (22년~현재) 1.5 가솔린 2WD
|
오토 |
2026 |
전기겸용 |
100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폭스바겐] 제타 (79년~18년) 1.4 TSI
|
오토 |
2021 |
휘발유 |
3.4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제네시스] 더 올 뉴 G80 (20년~현재) 3.5 T-GDi
|
오토 |
2022 |
휘발유 |
1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벤츠] CLE클래스 (24년~현재) CLE 200 카브리올레
|
오토 |
2025 |
휘발유 |
1,000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벤츠] 뉴 E클래스 (16년~현재) E450 4매틱 쿠페
|
오토 |
2021 |
휘발유 |
2.6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제네시스] G90 (18년~21년) 3.8 GDi
|
오토 |
2019 |
휘발유 |
10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링컨] 컨티넨탈 10세대 (17년~현재) 3.0 AWD
|
오토 |
2019 |
휘발유 |
10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벤츠] GLC클래스 (16년~현재) GLC 300
|
오토 |
2021 |
휘발유 |
4.9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제네시스] 더 올 뉴 G80 (20년~현재) 2.5 T-GDi
|
오토 |
2025 |
휘발유 |
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EV6 (21년~현재) 롱 레인지 2WD
|
오토 |
2023 |
전기 |
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더 뉴 그랜저 하이브리드 (19년~현재) 2.4 HEV
|
오토 |
2020 |
전기겸용 |
7.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폭스바겐] 파사트 GT (18년~현재) 2.0 TDI
|
오토 |
2021 |
경유 |
11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뉴 6시리즈 (17년~현재) 630d xDrive 그란투리스모
|
오토 |
2020 |
경유 |
1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그랜저IG (16~19년) 2.4 GDI
|
오토 |
2018 |
휘발유 |
8.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더 뉴 카니발 4세대 (23년~현재) 2.2 디젤 9인승
|
오토 |
2020 |
경유 |
13.1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더 뉴 카니발 4세대 (23년~현재) 2.2 디젤 9인승
|
오토 |
2024 |
경유 |
1.6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캐스퍼 (21~23년) 1.0 가솔린
|
오토 |
2024 |
휘발유 |
1.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벤츠] 뉴 S클래스 (13~20년) S600L
|
오토 |
2019 |
휘발유 |
16.5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제네시스] G80 (16~20년) 3.3 GDi
|
오토 |
2017 |
휘발유 |
12.3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아반떼AD (15~18년) 1.6 GDi
|
오토 |
2018 |
휘발유 |
2.9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미니] 쿠퍼 S (01년~현재) S 1.6
|
오토 |
2021 |
휘발유 |
3.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디 올 뉴 스포티지 (21년~현재) 1.6 터보 2WD
|
오토 |
2024 |
휘발유 |
2,000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캐스퍼 (21~23년) 1.0 가솔린
|
오토 |
2025 |
휘발유 |
4,000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현대] 아이오닉5 (21년~현재) 롱레인지
|
오토 |
2024 |
전기 |
2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BMW] 뉴 X3 (17년~현재) xDrive 20d
|
오토 |
2021 |
경유 |
7.8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
|
[기아] 셀토스 (19년~현재) 1.6 터보 2WD
|
오토 |
2023 |
휘발유 |
4.7만 |
상담 |
김영철 000 |